이미지명
게시글 검색
앙..무서버 무서버..ㅡㅡ;;
원장샘 조회수:1266
2014-02-06 21:00:58
무서버 wrote:
> 전...23살된 직장인인데염..
> 세상에서 치과가는게 젤루무서버서..미루구 미뤘더니
> 충치가 아주심각해져떠여...오른쪽 위 젤안쪽 어금니는
> 충치루..이가 거의 없어졌꾸여..송곳니 바루 옆 어금니두
> 3분에 1정도밖에 남아있지 안아요..ㅡㅡ;;..이건어케 치료해야되죠..
> 비용두 궁금하구요.글구.앞니가 좀 썩어떠요..ㅡㅡ..첨엔 걍 약간 구멍이
> 나이떠만..이젠 까맣게 점 점 커지나봐요..나참 여자가 칠칠케..으앙ㅡㅡ;;
> 무서바서 안가구 안가떠니 진따 ..미치게떠여..지금두 무서..암튼요
> 이건또 어케
> 치료하는건지..고통이 마니 따르는지,,비용은 얼마나드는지 궁금함당..
> 꼭 리플달아주심감사하구요...여기 드러와보니깐 그나마 좀
> 무섬이 덜하네여..선생님께서 친절하신거 같네여.
> 전 송파쪽에 있는데..거기갈람 넘 멀져..ㅡㅡ;;..이병원은
> 치료두 안아프게 해줄꼬가토..ㅡㅡ...




안녕하세요 김도형치과입니다.


보내주신 사연은 잘 읽어 보았습니다. 가장 늦었다고 생각하신때가 가장 빠른 것 입니다. 어금니는 입안에서 맷돌처럼 음식물을 잘게 부서주어 위의 부담을 덜어주는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며 입안의 균형을 유지해주는 결정적 역할을 해줍니다. 즉 자동차의 뒷바퀴 같습니다. 요즘 치과치료는 국소 마취제의 발달로 그렇게 생각하신 것 보다 통증은 거의 없습니다. 너무 두려워 하지 마시고 지금 치료 받으세요. 생각하신 것 만큼 아프시지도 않고 편안할 것 입니다. 그리고 지금 어금니 머리가 거의 없다고 하셨는데요. 이런경우 뿌리가 괸챦다면 신경치료후 이머리를 만들어 주는 기둥치료등을 이용하여 얼마든지 이를 안뽑고 살릴 수 도 있습니다. 가까운 치과에 들려 치료하기전 검진 및 상담을 먼저 하신후 치료기간 비용등을 자세히 물어보신후 이해가 되시면 치료를 받으시는 것이 좋겠네요. 그리고 물어보신 사항 모두 답변해드리기에는 지면이 너무 좁네요. 치료 잘 받으시고 예쁜미소 건강 간직하시 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