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명
게시글 검색
진료문의
원장샘 조회수:1439
2014-02-06 20:02:51
양치기소년 wrote:
> 안녕하세요..즐거운 연말 연시 되십시요...
> 전 다름이 아니라..2년 전 부터 치아가 썪기 시작하더니 요즘들어 저녁에 양치를 안해서인지 입냄새두 많이 나구 치아에서 피가 자주 나기도 하고 해서 이렇게 문의를 했습니다.
> 그리고 술과 커피 가 치아에 미치는 영향이 있는지...그것땜에 썪는다는 사람들두 많아서 영향이 아주 많은지 하구여..
> 지금 어금니를 전부다 때웠는데...윗니 아랫니 전부다 어금니를 은으루 쒸우려구 하거던여...은인지 쇠인지 하여간 그거 쒸우는데 치아 견적이라구 해야하나..쩝...
> 여덟게 다 쒸우는데 걸리는 치료 기간하구 치료비는얼마나 할런지..궁금해서 ...
> 답장주세여..소문듣구 여기 홈 왔는데 답장 기달립니다.
> 기회가 된다면 정기적으루 상담두 하구 치료두 선생님 한테 받고 싶습니다.
> 감사 합니다.수고하세여..^^;




안녕하세요 김도형치과입니다.

현재 입냄새가 나고 잇몸에서 피가 나온다면, 이러한 증상은 치석이 많이 끼어 있거나, 충치가 심한 경우에도 나타납니다. 가까운 치과에서 충치치료와 아울러 스켈링등이 요구됩니다. 그리고 술과 커피가 치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물어보셨는데요. 현재 정확한 병발기전은 알려져 있지 않으나 술과 담배는 잇몸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칩니다.(특히 구강암등의 주원인) 그리고 커피는 치아에 염색이나 변색을 야기할 수 있으며, 특히 설탕이 들어있는 커피를 자주드시는 경우 충치가 잘 생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말씀하신 메탈크라운의 경우 보철치료 비용은 사용재료에 따라 다르며 대부분 치아한개당 20-25만원정도 비용이 들며 기간은 상태에 따라 간단한 경우는 8일, 복잡한 경우라면 약 2주정도 소요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